MAKE EPIC FUN!

최고의 재미를 만들자!


모바일에서 줄 수 있는 최고의 재미를 선사합니다.
펀플로는 언제 어디서든 몰입해서 즐길 수 있는,
재미있고 깊이있는 콘텐츠를 만듭니다.

몰입의 재미를 줄 수 있는 게임을 만들자는 목표를 가지고 설립한 펀플로는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 두 개의 작품을 선보였고 이제 세 번째 작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


첫 작품은 크리티카 의 모바일 게임 버전인 “크리티카 :천상의 기사단” 입니다. 


세상에 없는 초액션으로 시원시원한 액션의 참맛과 RPG의 재미를 모바일로 옮겨보자는 생각으로 온라인에서 잔뼈가 굵은 베테랑들을 중심으로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.

 

‘크리티카:천상의 기사단’은 온라인 게임에서 시작하였지만, 기능의 90%에 가까운 포기와 나머지 10% 핵심 기능의 집중을 통해 모바일 환경에 맞게 완전히 새로 만들어졌습니다. 당시 당연하게 여겨졌던 for Kakao가 아닌, 글로벌 런칭이라는 중대한 결정을 하게 됩니다.


‘크리티카:천상의 기사단’은 2014년 7월 전 세계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 후 지금까지 22개 국가 RPG 1위를 달성하였으며, 50여 개 국가에서 5위의 성적을 거두면서 전 세계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,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. 


두 번째 작품은 “빛의 계승자” 입니다. 


모바일 게임에 더 잘 어울리는 형태의 게임이 무엇일까 라는 고민과 함께 시작하여 액션의 멋은 살리면서 전략과 성장, 수집에 초점을 맞춘 게임을 제작하는 데 뜻을 모았습니다. 


 ‘빛의 계승자’ 는 세상의 어둠을 물리치고 빛을 가져올 계승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, 기존의 일반적인 중세 판타지 풍의 그래픽이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래픽보다는 아름다움과 어둠이 혼재된 세상을 표현하고자 한 독특한 컨셉의 다크 판타지 RPG입니다. 


수집형 전략 RPG 게임으로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캐릭터의 속성과 역할에 맞는 전략을 통하여 더욱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고 성장해 나가는 게임입니다. 


2018년 3월에 전 세계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 후 애플과 구글에 Main Featured (추천 게임)에 선정되었고, 꾸준한 업데이트와 소통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으며 2년이 지난 지금도 안정적으로 라이브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.

세번째 작품 "워킹데드 모바일"


30~50명 기업 규모의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만 더 다양해진 게임 간 경쟁이 심화하면서 많은 중소 게임 업체들이 힘든 상황을 겪고 있습니다. 하지만 펀플로는 이러한 어려움을 잘 극복하고 성장해온 결실로 2020년, 이제 세 번째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. 


세 번째 프로젝트는 그간 펀플로에서 쌓아온 RPG 게임 개발 노하우에, 유명 인지도를 가진 IP가 결합된 게임을 만들고자 하였습니다.


그 중, 좀비 창궐 소재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매력적으로 풀어낸 “워킹데드” 는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IP 로, 여기에 다크 판타지 RPG와 수집형 RPG에서 좋은 성과를 내어 본 펀플로의 개발 노하우가 더해진다면 멋진 작품이 나올 것이라 확신하여 함께하게 되었습니다.


이제 시작되는 워킹데드 프로젝트는 함께할 파티원을 모집합니다. 워킹데드를 좋아하고 수집형 RPG를 좋아하는 유능한 분들을 모시고 전 세계인이 즐기는 좋은 게임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.

업무환경


좋은 동료

여러 업무 환경 모두 중요하겠지만 그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업무 환경은 좋은 동료들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.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나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동료들과 함께 일하고 배울 수 있고 성장할 수 있다는 것만큼 재밌는 환경은 없을 것입니다.

자율 출근

9시에 출근을 해야만 회사에서 최고의 결과를 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. 본인에게 잘 맞는 업무 시간을 본인 스스로 정하고 업무를 하는 것이 최선이 아닌 최고의 결과를 낼 수 있다고 믿기에 펀플로는 9~11시까지 출근 시간을 유동적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.

최고의 환경 지원


아주 사소하고 조그맣게 보이는 불편함이 업무 효율에 얼마나 영향을 많이 미칠 수 있는지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. 넓은 사무 공간과 고효율의 장비를 아낌없이 지원하는 것이 업무 효율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. 따라서 일괄적인 지원보다는 본인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회사에서 최대한 지원하고 있습니다.

게임 플레이 지원


내가 만드는 게임을 즐기고 지속적으로 해보는 것은 무척 중요한 일입니다. 내가 만든 게임을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펀플로는 게임 결제 금액의 일부분을 지원합니다. 

인재상


게임을 즐기고 게임을 만들고 싶은 사람

게임이 좋아서 많이 하고, 하다 보니 내가 좋아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. RPG 게임을 좋아한다면 더욱 환영입니다.

도전정신과 의지가 있는 사람

게임이 좋아서 많이 하고, 하다 보니 내가 좋아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. RPG 게임을 좋아한다면 더욱 환영입니다.

스스로 알아서 잘 할 수 있는 사람

창의적인 일을 하는 사람들이기에 공장에서 찍어내듯 교육을 하고 업무에 투입을 시킬 수는 없습니다. 늘 고기를 잡아 줄 수는 없지만, 낚시하는 법을 알려줄 순 있습니다. 본인 스스로 미끼와 낚싯대 정도는 챙길 줄 알아야 하고 고기를 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. 고기를 척척 잡아내다 고기 잡힌 수를 파악하여 더 좋은 장소로 이동할지 스스로 고민하고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채용


이제 시작되는 워킹데드 프로젝트는 함께할 파티원을 모집합니다. 

워킹데드를 좋아하고 수집형 RPG를 좋아하는 유능한 분들을 모시고 전 세계인이 즐기는 좋은 게임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.

모집분야

오시는 길


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88 대륭포스트타워 1차 2005호

TEL 82 2 6959 7081